소소하지만 확실한 정보

VMware Workstation Pro 15.5.2 IT 전문가이든 빌더이든 상관없이 사용자에게 향상된 기능을 계속 추가하여 개인용 하이퍼 바이저 랩 환경을위한 최고의 해상도로 만듭니다. 

 

VMware Workstation Pro는 64 비트 Intel 및 AMD 프로세서가 장착 된 기본 x86 기반 하드웨어 및 64 비트 Windows 또는 Linux 호스트 작업 방식에서 실행됩니다. 

 

VMware Workstation Pro 는 단일 Linux 또는 Windows 컴퓨터에서 여러 가지 작동 기술을 실행하기위한 비즈니스 표준입니다.

 

이를 통해 기술 전문가는 최적의 유연성을 위해 로컬 및 서버 호스팅 디지털 머신을 단계별로 작업하고 단일 컴퓨터의 시설을 지나서 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Linux 또는 Windows 랩톱에서 여러 작업 기술을 디지털 머신 (VM)으로 실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리눅스, 동일한 컴퓨터에서 동시에 다른 작업 시스템. 이 릴리스에는 무한한 운영 체제 목록을 얻지 않고도 가능한 한 많은 시나리오를 수행 할 수 있도록 풍부하고 유용한 스냅 샷이 제공됩니다.

VMware Workstation Pro 향상된 연결성 – USB 3.0, Bluetooth, HD 오디오, 프린터 및 Skype 도움말. 끌어서 놓기, 복사 및 붙여 넣기 및 USB 장치 연결과 같은 Workstation 가상 머신 설정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여 회사 컨텐츠를 보호하십시오.

 

vmware workstation pro 를 사용하면 개인 디지털 비서 인 Cortana와 같은 Windows 10 최신 기능, 새로운 Edge 인터넷 브라우저의 입력 기능 또는 가정용 Windows 10 장치 용 Universal Apps 구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데스크탑 가상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Workstation Pro의 성능, 안정성 및 최첨단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른 개인 정보 설정, 계측기 및 네트워킹 구성으로 안전한 두 번째 데스크톱을 실행하거나 법의학 계측기를 사용하여 OS 취약성을 조사하십시오.




VMware Workstation Pro  기능 :

• Microsoft Windows 10 이상을 위해 구축
Workstation 12 Pro는 기존 Windows 또는 Linux PC에서 Windows 10을 평가하고 테스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Workstation 가상 컴퓨터 마법사를 사용하여 디스크 또는 ISO 이미지에서 가상 컴퓨터에 Windows 10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Workstation 12 Pro를 사용하면 개인 디지털 비서 Cortana와 같은 Windows 10 최신 기능, 새로운 Edge 웹 브라우저의 잉크 기능 또는 Windows 10 장치 용 Universal Apps 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ortana에 Windows 10에서 바로 VMware Workstation을 시작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최신 Linux 배포판을 실행하는 조직 및 기술 사용자를 위해 Workstation 12 Pro Ubuntu 15.04, Red Hat Enterprise Linux 7.1, Fedora 22 등을 지원합니다. 중첩 된 하이퍼 바이저를 만들어 Hyper-V 또는 VMware ESXi 및 vSphere를 실행하여 교육, 데모 및 테스트를위한 최고의 vSphere 랩을 구축 할 수도 있습니다. Workstation 12 Pro에는 VMware Photon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어 가상화 된 환경에서 실행되는 컨테이너화 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실험 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강력한 3D 그래픽
워크 스테이션 12 Pro는 이제 DirectX 10 및 OpenGL 3.3을 지원하여 3D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보다 유동적이고 반응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이제 Microsoft의 Excel 용 Power Map 도구와 같이 Direct X10이 필요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데이터를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orkstation은 AutoCAD 또는 SOLIDWORKS와 같이 매우 까다로운 3D 응용 프로그램을 가상 컴퓨터에서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준비
워크 스테이션 12 Pro는 노트북 및 x86 태블릿에 사용되는 데스크탑 및 QHD + (3200 × 1800) 디스플레이를위한 고해상도 4K UHD (3840 x 2160)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도록 선명하고 상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 Workstation 12 Pro는 이제 DPI 설정이 다른 호스트에서 다중 모니터를 지원하므로 기존 1080P HD 디스플레이와 함께 새로운 4K UHD 디스플레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가상 머신 생성
Workstation 12 Pro를 사용하면 최대 16 개의 vCPU, 8TB 가상 디스크 및 64GB의 메모리로 가상 머신을 생성하여 가상화 된 환경에서 가장 까다로운 데스크톱 및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가상 컴퓨터에 최대 2GB의 비디오 메모리를 할당하여 그래픽이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 추가적인 향상을 줄 수 있습니다.

• 최신 하드웨어 준비
워크 스테이션 가상 태블릿 센서가 장착 된 최신 Intel 기반 태블릿을 활용하십시오. Workstation의 가상 가속도계, 자이로 스코프, 나침반 및 주변 광 센서가있는 최신 Microsoft Surface 태블릿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태블릿을 움직이거나 회전하고 흔들 때 가상 컴퓨터에서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이 응답 할 수 있도록합니다. 랩탑, 태블릿 또는 데스크탑에서 실행중인 경우, Workstation 12 Pro는 최대 성능을 위해 Broadwell 및 Haswell 마이크로 아키텍처를 포함한 최신 Intel 64 비트 x86 프로세서를 지원합니다.

• 향상된 연결
워크 스테이션 12 Pro는 7.1 서라운드 사운드, USB 3.0 및 Bluetooth 장치가 포함 된 HD 오디오를 지원하는 최신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새로운 웹캠, 헤드셋 또는 프린터를 가상 컴퓨터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Workstation 12 Pro는 이제 Windows 8 외에도 Windows 7에서 USB 3.0을 지원하여 외부 저장 장치와의 초고속 파일 전송을 지원합니다. 또한 Workstation 12 Pro는 게스트 가상 컴퓨터 내에서 Skype 또는 Lync 전화 회의 성능을 향상시켜 가상 컴퓨터에서 명확한 전화 회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가상 네트워크 구축
IPv6-to-IPv4 네트워크 주소 변환 (6to4 및 4to6)을 포함한 향상된 IPv6 지원을 통해 사용자는 그 어느 때보 다 복잡한 네트워킹 토폴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Workstation 12 Pro 가상 네트워크 편집기를 사용하여 가상 IPv4 또는 IPv6 네트워크를 추가 및 제거하고 PC 네트워크 구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테스트 및 데모 환경에 이상적인 사용자 지정 가상 네트워킹 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 vSphere의 강력한 기능 및 vCloud Air
Workstation 12 Pro는 VMware vSphere 및 vCloud Air 서비스에 대한 연결을 제공하여 클라우드에서 가상 시스템을 확장하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술 전문가는 로컬 및 서버 호스팅 가상 머신과 나란히 작업하여 최적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단일 PC의 성능을 넘어 자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Workstation 12 Pro를 사용하면 PC와 vSphere, ESXi 또는 다른 Workstation 인스턴스를 실행하는 내부 클라우드간에 가상 시스템을 원활하게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Workstation 12 Pro 인터페이스에서 vCloud Air에 쉽게 연결하고 가상 시스템을 업로드, 실행 및 볼 수 있습니다.

• User Interface
Workstation 12 Pro를 사용하면 기술 전문가가 가상 머신을 PC에서 또는 클라우드에서 로컬로 실행할 때 가상 머신을 설정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강력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Workstation 12 Pro 인터페이스에는 단순화 된 메뉴, 라이브 썸네일, 탭, 기본 설정 화면 및 검색 기능이있는 가상 머신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있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면서 가상 머신을 빠르게보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작업 보호 및 시간 절약
Workstation 12 Pro를 사용하면 스냅 샷 및 복제 기능을 사용할 때 가상 시스템을 보호 및 보호하고 소중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스냅 샷 기능은 가상 머신의 상태를 유지하므로 언제든지 가상 머신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복제 기능을 사용하면 워크 스테이션 가상 머신을 쉽게 복제 할 수 있으므로 기준 설치 및 구성에서 가상 머신을 무제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클론은 테스트 및 사용자 지정 데모를 위해 복잡한 설정을 복제 할 수있는 훨씬 빠르고 쉽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연결된 클론은 상위 가상 머신과 가상 디스크를 공유하는 가상 머신의 사본을 생성하며 전체 클론보다 디스크 공간을 크게 절약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 제한된 가상 머신 실행 가상 머신에
대한 정책을 생성 및 제어하고 Workstation 12 제한된 가상 머신 컨테이너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끌어서 놓기, 복사 및 붙여 넣기 및 USB 장치 연결과 같은 Workstation 가상 머신 설정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여 회사 컨텐츠를 보호하십시오. 또한 권한이없는 사용자가 회사 가상 머신 설정을 조작 할 수 없도록 가상 머신을 암호화하고 비밀번호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가상 컴퓨터 만료
단기 프로젝트, 임시 직원 또는 소프트웨어 평가를 제공하는 작업자의 경우 Workstation을 사용하면 미리 정의 된 날짜 및 시간에 만료 될 수있는 제한된 가상 컴퓨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가상 시스템은 지정된 시간 간격으로 서버를 쿼리하여 현재 시스템 시간을 제한된 가상 시스템의 정책 파일에 마지막 신뢰할 수있는 타임 스탬프로 저장합니다. 만료 된 가상 머신은 자동으로 일시 중단되며 관리자의 개입없이 다시 시작되지 않습니다.

• Virtual Machine Cross-Compatibility
Workstation 12 Pro는 VMware 제품 포트폴리오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Workstation 12 Pro를 사용하면 VMware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실행할 수있는 가상 시스템을 만들거나 Horizon FLEX, Fusion Pro 및 Workstation Player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한된 가상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VMware Workstation Pro 15.5.2.txt
0.00MB

 

 

'잡다한 정보 > 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캐너sw VueScan Pro  (0) 2020.03.16
오디오 편집 Virtual DJ Studio 8.1.0  (0) 2020.03.16
파일 전송(토렌트) BitTorrent  (0) 2020.03.15
멜웨어 제거 GridinSoft Anti-Malware  (0) 2020.03.15
파일 전송(토렌트) Utorrent  (0) 2020.03.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